품질보증정책 양질의 서비스 품질을 얻기 위한 당사와 서비스 이용자의 상호 노력입니다. 1. 목적 본 품질보증정책은 월드번역통역(이하 “당사”)과 서비스 이용자(이하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번역 등의 제반 서비스에 대한 품질보증사항을 규정하는데 목적을 둡니다. 2. 당사의 의무 (1) 당사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용자가 사전에 언급한 모든 서비스 요구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2) 당사는 본 품질보증정책에서 정한 바에 따라 품질보장 및 결과물의 사후관리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3) 당사는 이용자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에 대해서 적절한 절차를 거쳐 처리하며, 처리시 일정기간이 소요될 경우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사전 통보해야 합니다. (4) 당사는 이용자의 정보를 철저히 보안 유지해야 합니다. 당사가 보유한 이용자 정보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개선하는데 한해서 사용하고,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타 기관 및 개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3.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관계법령, 본 약관의 규정, 당사가 사전에 통보한 주의사항을 준수해야 하며, 이 외에 서비스 진행에 방해가 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2) 이용자가 허위로 기재한 이용자 정보로 인해 피해가 발생하는 경우,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3) 이용자는 주소 및 연락처 등 초기 이용자 정보에 변경이 있는 경우, Email 또는 전화를 통하여 이를 즉시 당사에 알려야 합니다. (4)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에 대한 대가로서 당사와 합의한 요금을 지정된 일자까지 지불해야 합니다. (5) 이용자는 양질의 서비스 품질을 얻기 위해 당사가 완성한 서비스 결과물에 대해 성실하게 검수할 의무가 있습니다. 4. 이용자의 불평사항 (1) 이용자는 의뢰물의 전문성이 높을 경우, 충분한 자료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당사자는 이용자가 자료를 충분히 제공하지 않은 데서 비롯된 불평을 하는데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2) 이용자가 납품 결과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분량에 따라 수정 기한을 합의하여 정해진 기간 내에 무료로 수정작업을 진행합니다. 단 1차 수정에 한하며 정해진 기간 이후의 수정에 대해서는 이용자는 수정 비용을 따로 지불해야 합니다. (3) 1차 수정 이외의 수정 비용은 당사자들간에 합의 하에 결정합니다. 단, 이용자는 수정 후 원상복구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4) 이용자는 용어, 오타, 표현 등을 포함하여 수정사항을 정확히 요구할 의무가 있습니다. (5) “전체적인 수정을 원한다”, “전체적으로 표현을 바꾸고 싶다” 등 이용자가 구체적인 부분이 아닌 불명확한 불평을 하는데 대해서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